TV방송

윤보미 캐스팅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윤보미 캐스팅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에이핑크 윤보미의 캐스팅 소식입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오후, "윤보미가 MBC 에브리원 새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출연을 확정했다. 새로운 작품으로 컴백하는 윤보미에 따뜻한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윤보미의 캐스팅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룹 에이핑크 윤보미 캐스팅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윤보미가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캐스팅을 확정지으며 정통 연기자로서의 첫발을 내디뎠는데요.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윤보미가 MBC 에브리원 새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새로운 작품으로 컴백하는 윤보미에 따뜻한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윤보미가 캐스팅된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는 사랑은 하고 싶지만 오답은 피하고 싶은 서지성(송하윤)이 '조상신'이라는 AI 냉장고를 만들어 내며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라고 합니다! 극 중 윤보미는 금새 사랑에 빠지는 일명 '금사빠'로 전자 보안팀의 UI디자이너에서 방역 직원으로 발령 받은 문예슬 역을 맡아서 연기를 한다고 하네요!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는 사랑은 하고 싶지만 오답은 피하고 싶은 서지성(송하윤 분)이 '조상신'이라는 AI 냉장고를 만들어 내며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다소 엉뚱해보이는 스토리에서 극 중 윤보미는 금세 사랑에 빠지는 일명 '금사빠'로 힘든 연애를 겪는 가운데, 전자 보안팀의 UI디자이너에서 방역 직원으로 발령 받은 문예슬 역을 맡아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번에 캐스팅 된 윤보미는 2015년 웹드라마 '연애탐정 셜록K',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SBS 모비딕 숏폼 드라마 '농부사관학교' 시리즈, 웹드라마 '오빠가 대신 연애 해줄게' 등을 통해 특유의 개성으로 연기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윤보미가 연기하는 것을 아직 볼 기회가 없었네요! 이번에 윤보미가 캐스팅된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어떤 연기를 보여줄기 기대가 되는군요!

2015년 웹드라마 연애탐정 셜록K,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SBS 모비딕 숏폼 드라마 농부사관학교 시리즈, 웹드라마 오빠가 대신 연애 해줄게 등을 통해 특유의 개성으로 연기 호평을 얻으며 배우로서도 존재감 있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옵니다.

이번에 드라마 캐스팅 소식이 전해진 1993년생으로 올해 28살 키는 163cm입니다! 이번 기회에 윤보미가 연기하는 것 한번 지켜봐야겠네요! 아이돌 그룹이 장수하려면 그룹이 오래가거나 아니면 연기자로써 전향하는 방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