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박현선 결혼소감 프로필 나이

박현선 결혼소감 프로필 나이

#박현선 결혼 소감 결혼한 쇼핑몰 대표 박현선이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박현선은 8일 자신의 SNS에 "많은 축하 감사하다. 제가 끝나고 짠! 하려 했는데 아쉽다. 일단 일은 열심히 하고 나중에 이야기보따리를 풀어보겠다"라며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앞서 지난 7일 박현선과 배우 이필립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필립과 박현선은 오는 10월 10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하며 두 사람은 코로나 19 여파를 고려해 가족과 친지, 지인들만 초대해 야외 예식으로 치러질 예정이라고 알려졌습니다.

또한, 예비신부 박현선은 이필립에게 받은 다이아몬드 반지 프러포즈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당시 박현선은 "미국에서 마지막 저녁 식사로 알고 있었는데 나밖에 없어서 깜짝 놀랐다"며 "부모님께 몰래 허락받고 몇 개월 전부터 계획한 천사님, 나 진짜 아무것도 몰랐다"라고 행복감을 드러내었습니다. 그러면서 무릎을 꿇고 다이아몬드 반지를 전달하는 이필립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모든 이에 부러움을 샀습니다.

박현선은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로 1981년생인 이필립보다 4살 연하입니다. 세종대학교 무용학과 출신으로 앞서 지난 2014년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타블로 부녀 편에서 하루의 발레 선생님으로 얼굴을 알린 적이 있습니다. 현재는 쇼핑몰 피에스 인터내셔널 라비앙/핑크시크릿의 대표입니다.

MBC '태왕사신기'를 통해 배우로 이름을 알린 이필립은 SBS '신의', '시크릿가든' 등에 출연해 열연을 펼쳤습니다.

이필립은 미국 보스턴 대학을 졸업하고 조지워싱턴대학교에서 석사 과정을 밟았으며 그의 아버지는 정보기술(IT) 솔루션 기업 STG 이수동 회장입니다. 이필립은 현재 배우 활동을 중단하고 사업 중이라고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