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수료식 해군병 사진 공개 이유
이미 군입대를 하고 훈련 생활을 하고 있는 박보검의 해군병 수료식 사진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오늘 경남 창원시 진해구에 위치한 해군교육사령부에서는 박보검이 참여한 제 699기 해군병 수료식이 거행이 되었습니다. 수료식은 사실 많은 가족과 지인들이 초청이 되기는 하지만 최근 코로나19의 군내 유입 차단과 확산 방지를 위해서 자체 행사로 진행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바로 여기에 박보검의 수료식 사진들이 공개가 된 것입니다. 박보검은 지난 8월 31일 제 699기 해군병으로 입대하였고 최근 훈련을 마친 것이 확인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박보검은 자대에 배치가 되어서 20개월의 군복무를 하게 되는데 이는 육군에 입대한 사람들보다는 좀더 오랜 시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박보검 해군병의 수료식 사진이 공개가 된 것은 당연히 해군 측에서 제공을 했기 때문에 박보검 수료식 해군병 사진 공개가 된 것입니다.
아주 오래 전에는 훈련병 사진은 잘 공개가 되지 않는데 최근에는 여러 유명인들의 훈련병 사진이 공개가 되었고 그 사진들을 통해서 반가운 얼굴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박보검 해군병의 수료식 사진은 그가 지금 출연하고 있는 청춘기록의 방송과 맞추어서 박보검이라는 사람이 아직도 사회에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팬들에게 있어서는 애잔한 마음과 함께 군대에 있는 박보검의 수료식 사진으로 인해서 반가움을 같이 느낄것 같아 보입니다.
지금은 군대도 홍보 경쟁 시대입니다. 군대 이미지 개선을 위해서 노력하는 것은 모든 군 즉 육군, 해군, 공군 그리고 해병대까지 함께 노력하고 있지만 이제는 사람의 수가 많이 줄어들어서 각 군에서는 홍보를 위해서 유명인들을 초빙까지는 아니더라도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해군의 입장에서도 박보검이라고 하는 유명인이 해군병으로 들어온 것에 대해서 당연히 전략적으로 사용할 필요를 느꼈을
박보검 해군병은 수료식 사진을 찍은 다음에 복무 기간 동안 해군 군악의장대대 문화 홍보병으로 복무할 예정이기도 해서 박보검 해군병의 수료식 사진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사진들이나 영상들이 해군의 전문적인 손길을 거쳐서 사회에 보급이 될 예정이라 볼 수 있습니다. 박보검이라고 하는 유명인의 해군 입대는 해군에게 있어서 좋은 기회입니다. 그리고 그 기회를 해군은 절대로 허투루 넘어갈 생각이 없습니다.
우리나라는 기본적으로 육군이 차지하고 있는 비율이 상당히 많습니다. 육방부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국방부 내에서 육군이 차지하고 있는 비율이 많기에 유명인들도 육군을 주로 가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렇기에 박보검이 해군을 입대하는 것은 해군의 입장에서는 다시 올 수 없는 기회이기에 수료식 사진부터 해군병으로서 일하고 있는 모든 사진과 콘텐츠를 숨길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이제 군대도 홍보가 없으면 힘든 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