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슈퍼엠 WHO 공연

슈퍼엠 WHO 공연 대단한 이유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연합팀 슈퍼엠(SuperM)이 10일 밤 11시부터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틱톡, 트위치에서 생중계된 세계보건기구 주최 온라인 이벤트 더 빅 이벤트 포 멘탈 헬스에 K팝 아티스트로서는 유일하게 참석해 무대를 꾸려 나갔습니다.

이 공연은 정신건강의 중요성과 관리 방법에 대해 널리 알리고 모두에게 정신건강 프로그램이 제공되도록 독려하기 위해 기획되었기 때문에 더욱더 뜻깊은 공연이라 할 수 있습니다.

슈퍼엠은 지난달 25일 발표한 정규 1집 ‘슈퍼 원’(Super One) 수록곡 중 멤버들의 음색과 따뜻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베터 데이즈’를 불렀으며, 공연에서 슈퍼엠은 :모두에게 좋은 날이 오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슈퍼엠은 10월 5일 미국 할리우드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데뷔하였으며, 슈퍼엠 멤버는 샤이니 태민, 엑소 백현·카이, NCT 127 태용·마크, 웨이션브이 루카스·텐 등 SM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멤버 7명이 모인 연합 그룹입니다.

슈퍼엠은 올해 4월에도 WHO와 전 세계 시민들이 주최한 초대형 온라인 자선 콘서트 '원 월드: 투게더 앳 홈'(One World: Together At Home에 K팝 아티스트로서는 유일하게 참여한 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