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화보 공개
가을을 맞이해 가수 아이유 화보가 공개돼 화제입니다. 아이유는 최근 제이에스티나와 2020 겨울 광고 화보를 촬영했다고 하는데요.
광고 화보 속 아이유는 입술에 엄지손가락을 입술에 댄 채 정면을 응시하며 인형 같은 비주얼을하고 있습니다.
높이 올려 묶은 헤어, 깔끔한 화이트 브이넥 니트에 컬러풀한 초록색 색감이 돋보이는 주얼리를 매치했는데요. 특히 이번에 공개 된 화보 속 아이유는 대중들에게 익숙한 발랄하고 상큼한 모습과 달리 시크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카메라를 압도하는 우월한 비주얼과 매 컷마다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과시했다는 후문도 들립니다. 아련한 눈빛으로 꽃을 만지고 있는 컷에서 아이유는 한 떨기 장미꽃 같은 청순한 자태를 뽐내기도 했습니다.
여성스러운 핑크 퍼프 원피스에 플라워 모티브 주얼리로 청순하면서도 고혹적인 무드를 자아냈습니다. 라스트 컷에서 아이유는 두 손을 모은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 웃을 듯 말 듯한 묘한 표정에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블랙 셔츠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습니다.
2010년대 이후부터 현재까지 여성 솔로 가수 중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습니다. 또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내는 만능형 가수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2010년 잔소리와 좋은 날로 부흥한 이후 10년째 가요계 정상의 위치를 굳건히 지키며 롱런 중입니다.
아이유는 가수 활동 이외에도 각종 예능 프로그램 등 광고 모델로도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