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마이크로닷 근황, 마닷 복귀 소식

마이크로닷 마닷과, 그의 형 산체스는 부모의 빚투 논란으로 활동 중단을 했었는데요, 혹시 기억 나시나요? 마닷과 마닷 형 산체스?

마닷은 가수였으며, 도시어부에 낚시잘했던 걸로 나와 저는 마닷하면 도시어부밖에 기억이 안나는데요, 금일 마닷 근황이 공개 되었다고 합니다.

마닷 근황은 9월25일 12PM PRAYER 앨범 공개로 복귀각을 잡은 것 같습니다.

마닷 복귀 앨범에는 부모 빚투 논란으로 주어졌던 지난 2년이라는 시간 동안, 전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담은 앨범을 9월15일 12PM 공개할 예정이라며 복귀각을 알리며 마닷 근황을 알려 왔습니다.

 

25일 마닷 복귀 앨범에서 Responsibilities 책임감이라라는 곡을 가장 먼저 들려주고 싶다고 합니다. 조심스럽고 한편으로 고민과 걱정이 많았던 작업 과정이었지만 용기를 냈다, 부디 그간의 고민과 생각들을 담은 진심이 여러분에게 잘 다가가기를 소망한다라고 밝혀왔다고 합니다.

마이크로닷 마닷 근황은 마이크로닷 친형인 산체스를 통하여서 먼저 알려졌습니다., 마이크로닷의 형 산체스의 본인 인스타그램에 매주 부모님을 볼 수 있으니 감사한 마음으로 오늘 아빠 접견갔다가 동생 마닷 녹음 받을 계획이라는 등 마닷 복귀 근황 글을 게시하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몇년전 마닷 부모는 빚투 논란으로 지인들에게 거액을 빌려 해외로 달아난 혐의로 기소 되었으며, 현재 마닷 부모는 각각 징역 3년, 1년을 선고 받고 복역중입니다.

마닷 형 산체스 인스타그램 발췌

마닷 나이는 1993년으로 올해 나이 28세 이며, 마닷과 마닷 형 산체스는 부모의 빚투 논란 이후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일체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으나, 최근 마닷 복귀 앨범 발매 소식 등 마닷 형인 산체스가 먼저 마닷 근황을 알리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마닷 복귀 근황 소식이 알려지자 앨범 발매하여 좋은 활동 기대한다는 내용과, 좀 더 자숙해야되지 않을까 하는 논란이 있습니다. 마닷 복귀 앨범에 꼭 들었으면 한다는 책임감이라는 노래 처럼 책임감을 가지고 활발한 활동 기대해봅니다.